쫘니스토리

SNC 전성현입니다.

전성현 03-15 171

우연치 않은 경로로 지금의 이 일을 시작하였고 상당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억울하고 잘못 된 계약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실제 이 일을 하면서 너무나 많은 분들이

잘못된 보험 가입으로 고통 받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과도한 업무로 인해 저와 회사 동료들은 몸이 망가지지만 억울한 우리 이웃을 한명이라도 기 위해 사명감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하면서 단 한 번도 주말에 쉬어 보질 못했던거 같습니다.

커가는 어린 제 자식들과 같이 있어 주지 못 함은 정말 아빠로서 미안한 감정만 생깁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보험에 가입하신 많은 분들께 이것 만은 꼭 알아 주시길 바라는 차원에서 글을 올립니다.

보험은 필요하지만 과도한 보험가입은 가정경제를 힘들게 합니다.

우리나라는 선진국이 아니기에 서민일 수록 꼭 필요한 실손보험(단독실비추천)에 형편에 맞게 끔 보험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보험은 지출이지 수입이 아닙니다.

저축을 많이 하시고 보험은 실손보험 포함 최소한으로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인생을 살면서 잘 살고 싶다면 은행을 가까이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회사 홈페이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문의 주시는 90%이상이 속칭 브리핑 영업으로  보장성 보험인 종신보험을 저축으로 판매하는 계약들입니다.

보험은 은행과 다릅니다.

은행의 저축은 사업비가 없지만 보험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적게는 월 보험료의 5%에서 많게는 30%가 넘는 사업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5~30%사업비가 있다는 이야기는 선이자가 월 5~30%라는 뜻과 같습니다.

연으로 환산을 하게 되면 연 60~360%이자가 연으로 감이 된다는 뜻과 같습니다.


대한민국 법정 최고 이자는 연 24%입니다.

TV에서 나오는 대부업체가 연 24%입니다. 여러분들은 대부 업체이용시 높은 이자로 인해 주저하지 않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겁이 나서 대부업체 이용을 꺼립니다.


문제는 보험사가 판매하는 상품은 대부업체 이자보다 적게는 2.5배~많게는 15배 많은 이자가 차감이 된다는 것입니다.

대부업체 대출하는 것보다 보험으로 저축을 할 시에는 더 신중하셔야 한다는 뜻입니다.


사람마다 의견이 틀리겠지만 저축은 은행에서 보장은 보험사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

저는 국민학교 세대라 국민학교시절 선생님은 말씀이 기억납니다.

저축은 은행에서 하는 것이라구요~

우리 선생님들이 어린 제자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저축은 은행에서 보장은 보험사를 통해 가입 하셔야 합니다.

은행에서도 방카슈랑스라고 해서 보험가입이 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저축은 은행의 예금, 적금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이자 많이 받는 다고 해서 부자가 되지 않습니다. 종자돈을 활용하는 사람이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보험사를 통해 저축이라고 믿고 계약을 했던 상품이 있다면 보험증권을 들여다 보시고

본인이 생각했던 상품이 맞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생각했던 상품이 아니라면 보험사 콜센터를 통해 사실여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는 녹취가 되어 거짓된 답변을 할 수 없습니다. 설계사의 말을 절대적으로 신뢰하지 마시고

거짓을 말하지 않는 콜센터말에 귀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생각한 저축 상품이 아니라고 판단이 되었다면 과감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보험은 상품입니다. 잘못 가입을 했다면 응당 환불받는 것은 계약자의 소중한 권리입니다.

그 권리 행사를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것을 알면서도 묵인을 하게 되면 저를 포함한 우리 이웃인 서민들은

계속 잘못된 상황을 바꿀 수가 없게 됩니다.

그 권리 행사를 스스로가 공부해서 환불 받을 수 있으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 사유로 스스로 진행이 어려울 시에는 저희 SNC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수 많은 사례는 그 어떠한 거짓이 없는 Real Fact입니다.

잘못되었다는 것을 확인했다면 참지 마세요~

참게 되면 우리와 미래의 우리 아이들도 거짓이 마치 진실이 되게 되어 우리는 피해자라는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잘못되었다는 것을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잘못 되었다는 것을 알면서 그냥 지나치는 것이 잘못 된 것입니다.

현재의 우리와 의 우리 아이들이 당당하고 공정한 사회에 살 수 있도록 우리 성인들이 잘못 된것을 바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보험사의 잘못된 관행으로 잘못된 계약을 하고 고통받는 분들은 주저 마시고 반드시 본인의 권리 행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보험도 상품입니다. 잘못 가입을 했다면 응당 환불을 받으셔야 하고 그것이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SNC코퍼레이션 전성현





































 

COMMEMT